서비스 이용절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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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후이즈팩스 사용 신청하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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① 팩스 사용신청
- 후이즈팩스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사용신청을 하셔야 합니다.
- 팩스를 사용할 기간과 개수를 선택해 주십시오. (개수별로 팩스번호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.)
② 정보 입력
- 관리자 정보를 입력하고 결제방식을 선택해 주십시오.
③ 팩스번호/사용자 추가
- 결제 후 인터넷 팩스 관리/연장에서 [번호 설정] 추가버튼을 선택합니다.
- 원하는 팩스번호와 사용자 정보를 입력하면 해당 번호로 팩스 송수신이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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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 후이즈팩스로 문서 수신하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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① 팩스 로그인
- 좌측 메뉴의 ‘팩스 실행하기’를 클릭하여 인터넷 팩스 관리/연장에서 추가한 사용자 정보로
로그인합니다.
- 번호별 사용자 정보는 인터넷 팩스 관리/연장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② 문서 수신
- 해당 번호로 수신된 팩스를 팩스 수신함에서 확인합니다.
- 후이즈팩스는 이용기간 동안 수신 장수에 제한이 없습니다.
- 수신된 문서는 후이즈팩스 사용기간 동안 수신함에 보관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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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. 후이즈팩스로 문서 전송하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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① 팩스 전송권 구입
- 팩스 전송권을 구입합니다.
- 전송할 수량에 맞추어 적합한 전송권 상품을 선택하세요.
② 전송금액 할당
- 사용하고 있는 팩스번호가 한 개 이상일 경우 각 번호별로 전송금액을 할당해야 합니다.
- 인터넷 팩스 관리/연장에서 사용자별로 할당 버튼을 눌러 충전된 전송권 금액 한도 내에서
전송금액을 할당합니다.
③ 문서 전송
- 전송할 번호로 로그인하여 ‘팩스전송’에서 문서를 전송합니다.
- 전송이 완료된 내역은 ‘전송내역관리’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